2016년도부터 할머니, 저, 전남친(현남편) 사용했던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아뉫! 용기 디자인이 리뉴얼 되었더라구요!!??!! 내용물은 똑같다고 하는데 리뉴얼 기념 1+1 이벤트할 때 구매하고 싶어서 요즘 남편이랑 열심히 사용중이에요. 매일같이 사용하다보니 음, 역시 왜 우리가족템인지 알겠군 다시한번 고개를 끄덕이게 되었어요.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올리브영 내돈내산 솔직리뷰

피부장벽 회복 기능성 인증받은 제품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은 하이포알러제닉,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다 완료하여 민감성 피부도 사용이 가능해요. 민감피부는 피부장벽도 잘 무너져서 챙겨줘야 하는데 익스트림 크림은 독자 개발한 피부장벽 기술 MLE에 특허성분인 오메가 세라마이드를 적용해서 피부와 유사한 지질구조를 만들어준대요. 그래서 더 빠르고 깊숙하게 보습을 채워주어 피부장벽 지키미 활동을 해주나봐요.

 

 

 피부장벽 회복 기능성을 인증받았고, 제품 사용 1일 후 피부장벽 기능 회복에 효과가 있다는 임상결과도 있답니다.

 

 

제형은 꾸덕한 밤 타입인데요. 피부에 펴바를때 뻑뻑하지 않고 잘 펴발라지는 편입니다. 끈적이지 않는 보습막을 살짝 씌워주는 느낌으로 마무리됩니다.

 

전성분

정제수, 부틸렌글라이콜, 카프릴릭/카프릭트라이글리세라이드, 글리세린, 세테아릴알코올, 프로판다이올, 판테놀, 미리스토일/팔미토일옥소스테아라마이드/아라카마이드엠이에이,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 폴리글리세릴-10다이스테아레이트,다이메티콘, 솔비탄스테아레이트, 겨우살이열매추출물, 1, 2-헥산다이올, 메도우폼씨오일, 올리브오일, 하이드로제네이티드식물성오일, 자일리틸글루코사이드, 안하이드로자일리톨, 자일리톨, 글루코오스, 토코페릴아세테이트, 피토스테롤, 포스포리피드, 다이하이드록시아이소프로필팔모일팜아마이드, 비스-카프릴로일옥시팔미타미도아이소프로판올, 알란토인, 아세틸헵타펩타이드-4, 해바라기씨오일, 살비아오일, 광곽향오일, 소두구씨오일, 콘민트오일, 캐모마일꽃오일,멕시칸주니퍼오일, 바이오사카라이드검-1,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아세틸다이펩타이드-1세틸에스터, 마데카소사이드, 스테아릭애씨드, 카보머, 카프릴릴글라이콜, 솔비탄라우레이트, 하이드록시에틸셀룰로오스, 소듐레불리네이트, 글리세릴카프릴레이트, p-아니식애씨드

 

(판테놀을 주로 내세우는 제품은 저하고 잘 안맞는데... 이제품도 판테놀이 들어가있네요? 왜 잘맞을까요...? 참 화장품 성분 배합이라는게 오묘하고도 신기한 것같아요.)

 

같이 들어있던 샘플도 이렇게 알뜰하게 다 사용했어요! 밤타입이라 튜브형보다는 단지형이 좀 더 사용하기 편한 것 같아요.

16년도부터 사용했던 크림 후기, 남자들 사용 시 주의할점.

16년도부터 외할머니와 저, 남편 이렇게 좋아하면서 사용했던 제품이에요. 악건성피부이신 엄마는 조금 건조하다고 사용하시지 않았고, 건성이신 할머니, 복합성인 저, 지복합성과 수부지인 남편은 모두 만족하면서 사용한 크림이에요.

 

작년 초겨울에 재구매해서 사용중인데 역시나 너무나 촉촉하고 끈적임은 전혀 없고, 피부가 튼튼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좋더라구요. 향도 약간 있는데 그것조차 너무 힐링이구 좋아요. 

 

남자들! 제품 손에 떠서 마구 손에서 비빈 후 얼굴에 마구 비비는 분들! (저희 남편도 그래요..)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은 뻑뻑한 밤제형이라 그렇게 바르시면 주름생겨요... 물론 사르르 녹는 밤제형이긴 하지만 연지곤지 찍어서 발라주시거나 아님 손에서 녹인 후 얼굴에 꾹꾹 눌러주는 방식으로 사용하셔야해요.

 

저희 남편은 제가 쓰다가 질린 제품들 쓰느라고 이것저것 쓰다가 최근 피부가 예민해졌는데요. 피부에 울긋불긋 뭐가 올라오길래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주면서 당분간 이거써 했거든요? 붉은 좁쌀 많이 가라앉았더라구요. 익스트림 크림은 앞으로도 쭈욱 가져갈 아이템인 것 같아요.

 

고양이 강아지 집사님들께 추천

22년 여름에 고양이를 입양하게 되었는데요. 저는 원래 강아지(푸들)만 키워봐서 털이 이렇게 폴폴 날리는 걸 경험해본적이 없거든요. 고양이 털 왜이리 폴폴 날리나요?ㅋㅋ 촉촉하고 광나게 스킨케어마무리하면 고양이털이 얼굴에 다 와서 붙어가지고 간지러워서 미치겠더라구요.

 

 

그런데 이 크림은 속건조 겉건조 다 잡아주고 촉촉한데 광이 안나요ㅋㅋ 고양이털이 얼굴에 안붙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크림 바른 후인데 촉촉은 하지만 끈적이지 않는 마무리감이라는게 딱 보이죠?!!

 

이거 바르고 고양이한테 마구마구 뽀뽀해도 얼굴에 털이 달라붙지 않아서 저어어어어엉말 좋아요. 털 많이 빠지는 종의 강아지를 키우시는 분들이나 고양이 집사님들! 이 크림입니다! 이걸로 피부관리하셔요!!ㅎㅎ

 

함께하면 좋은 글(타사 진정 크림 후기)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B5(시카밤) 복합성 피부가 사용한 후기

 

본 포스팅은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