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힐보 판테셀 리페어시카 거즈패드는 23년도에 올리브영에서 본품+리필 기획세트로 구매하였어요. 한통을 다쓰고 리필로 갈아끼우는 시점에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해요. 좋았던점도 아쉬웠던점도 자세히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오힐보 판테셀 리페어시카 거즈패드 내돈내산 솔직리뷰

피부 두께 측정값 개선 효과가 있다니?!!

바이오힐보 판테셀 리페어시카 거즈패드는 2주 사용 후 피부 두께 측정값이 5.5% 개선된다는 설문조사결과가 있어요.

 

 

저는 피부가 엄청 얇은편은 아니지만 눈 아래 광대부분이 붉어지고 따가운 경우가 많아서 이 결과를 보고 솔깃했어요. 나도 매일 아프고 따가운 그 부분의 피부 두께가 두꺼워지면 홍조랑 따가운 증상이 없어지지 않을까 싶어서요.

 

 

저는 머리를 말릴 때 피부에 붙여놓고 사용하는 방식을 이용했는데, 붉은기 개선 이런거는 느끼지 못했지만 피부가 쫀쫀 촉촉해진다는 느낌은 받았어요. 피부 두께는 실제로 연구실에서 측정해보지 않으면 정확하게 알 수 없겠지만 제 느낌으로는 그다지... 피부가 덜 예민해졌다던가 하는 효과는 보지 못했던 것 같아요.

 

만족스러운 패드 크기, 아쉽기도 한 사용방법

바이오힐보 판테셀 리페어시카 거즈패드는 크기가 매우 커요. 한쪽 볼을 다 감싸는 8*7cm의 큰 사이즈인데 이걸 반으로 쉽게 잘라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절취선이 있어요. 그래서 양 볼에는 그냥 붙이고 이마나 코, 턱은 반으로 갈라서 붙여줄 수 있어 편하고 좋더라구요.

 

절취선이 있어서 정확히 반으로 잘라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지만 한편으로는 아쉬운 점이 있었어요. 떼어내는 부위 그러니까 절취선이 있는부위가 반으로 자르고나면 면이 살짝 일어나서 그부분이 피부에 닿으면 간질간질 하더라구요. 그게 조금 아쉬웠어요.

만족스러운 보습력

바이오힐보 거즈패드는 크림 혼합한 제형으로 수분감이 오래 지속된다고 해요.

 

 

실제로 제가 사용해보았을 때도 그렇게 느껴졌어요. 패드를 붙였다가 떼어내면 어? 크림 안발라도 되겠는데? 싶을 만큼 피부가 촉촉하더라구요. 그리고 수분지속력도 꽤나 오래갔어요. 요즘같은 건조한 날씨에도 꽤 오래 지속되어서 패드 떼어내고 집안일해도 건조함이 잘 안느껴지더라구요.

 

닦아내는 용도로만 사용해도 수분감이 좋아요.

 

하지만 건조한계절이 아닌 더운계절에 사용하려면 조금 끈적이는 마무리감이긴 해서 복합성, 지성 피부이신분들은 올리브영에서 피부에 발라보고 마무리감이 어떤지 확인해보시는것을 추천드려요!

 

더 효과보려면?

패드를 붙이기 전 같은 라인의 바이오힐보 판테놀 시카 크림을 발라주고, 패드를 붙인 후 그 위에 크림을 또 올려주는 방식으로 사용해주세요. 그렇게하면 피부 수분감 유지에 더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판테놀 시카 크림 후기도 바로 가지고 오도록 할게요!

 

함께하면 좋은 글

메디힐 마데카소사이드 패드 올리브영 기획세트 사용 후기

 

본 포스팅은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