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 2통째 사용중인 더여백26 클렌징밀크 내돈내산 솔직사용후기를 가지고왔어요.
저는 그동안 클렌징밀크를 다양하게 사용해보았고, 다양하게 사용한만큼 후기도 많이 남겨왔어요. 그런 제가 감히 클렌징밀크 인생템을 찾았다고 할만큼 마음에 든 제품이 바로 더여백26 클렌징밀크 입니다.
저는 화장품을 워낙 좋아하기도하고, 다양하게 사용해보는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인생템 이라고 생각하는 제품이 거의 없는데요. 더여백26 클렌징밀크는 아쉬운점 몇가지를 차치해도 내 인생 클렌징밀크다 할 수 있을만큼 마음에 들었어요. 그럼 지금부터 내돈내산 솔직리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생템이 될 수밖에 없는 이유
저는 클렌징밀크를 볼 때 중요하게 보는 점 3가지가 있어요.
1. 제형이 도톰할것.
클렌징밀크 제형이 도톰하면, 맨얼굴에 밀크를 덜어내서 문지르는 과정동안 피부에 직접적으로 손이 닿지않기 때문에 피부자극이 훨~~씬 덜해요.
2. 잔여감이 남지 않을것.
보통 제형이 도톰하면 클렌징크림 쓰면 되는거 아니야? 하실수도 있지만 클렌징크림은 복합성피부인 제가 사용하기에는 많이 무거워요. 그래서 밀크를 더 선호하지만, 제가 그동안 만족하면서 몇통씩 사용했던 제품들도 제형이 묽은 경우가 대부분이었어요. 조금 제형이 도톰하다 싶으면 사용감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오일리한 잔여감이 남거나 하는 등의 아쉬움이 있었죠.
더여백26 클렌징 밀크는 제형이 도톰하면서도 유분기보다 수분기가 낭낭하여 유화도 정말 잘되고, 씻어낸 뒤 피부에 남는 잔여감이 전혀 없어요. 그러면서도 세정력도 좋습니다. 저는 보통 선크림으로만 화장을 마무리할 때가 많아서 밀크로만 씻어내고 클렌징을 마치기도 합니다.
3. 씻은 후 피부가 당기지 않을것.
이건 클렌징밀크 대부분 씻은 후 피부당김이 느껴지지 않아요. 그래서 피부과에서도, 민감성피부한테도 가장 추천하는 제형이기도 하죠. 더여백 제품도 씻은 후 피부당김이 느껴지지않고 피부가 편안해요.
더여백26 클렌징 밀크는 위의 3가지 조건에 다 부합하는 제가 그동안 사용해왔던 제품들 중 TOP1 을 찍는 제품이었어요. 그래서 인생템으로 바로 등극!!
아쉬운점
그럼에도 아쉬운점 2가지가 있었어요.
1. 가격
가격이 조금 비싸요. 200ml에 28,500원 정도 하는데요.(쿠팡가격기준) 클렌징밀크는 듬뿍듬뿍 짜서 롤링을 해줘야하기 때문에 금방 공병이 되거든요. 그런데 그렇게 푹푹 쓰기에는 가격대가 좀 높은편입니다.
가성비 좋은 클렌징밀크를 찾는다면?👇
몇통째 사용중인지도 모르겠는 메이크프렘 클렌징밀크
저는 피부가 아프다, 예민하다 싶으면 무조건 클렌징제품부터 신경을 써주는데 그때마다 꺼내들게 되는 제품은 바로 클렌징밀크에요! 시드물 클렌징밀크를 잘 쓰다가 다른 제품 써보고싶어서
solleemi.com
2. 끝까지 쓰기 힘든 용기, 아쉬운 마무리
한 1/3정도 남았을 때부터 제품이 나오지 않아요. 그래서 그때부터는 펌프를 빼고 탁탁 털어서 써야해요. 그점이 아주 불편합니다. 아마 제형이 도톰해서 더 그런것 같은데, 제품용기를 진공타입 스마트용기(일리윤 로션처럼)로 만들었다면 어땠을까 가격대도 있는데... 하는 아쉬움이 남더라구요.
해결책은 거꾸로캡을 구매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거꾸로캡 이것저것 많이 사용해봐도 내 화장품 입구에 딱 맞는 마음에 드는 제품은 거의 없더라구요. 그래서 대충 입구에 맞고 거꾸로 세워둘 수 있으면 장땡이다 싶어 쿠팡에서 구매해서 사용중인데요. 더여백용 거꾸로캡은 저는 아래꺼를 사용중이에요.
지금까지 사용해본 수많은 클렌징밀크 중에서 단연 최고였던 더여백26 클렌징밀크. 도톰한 제형, 산뜻한 마무리감, 세정력까지 모두 갖춘 제품이라 아쉬운 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저는 앞으로도 계속 재구매할 의향이 있어요. (이미 한번 재구매 완료하여 현재 2통째 사용중입니다.)특히 민감성 피부이거나 클렌징 후 피부 자극이 걱정되시는 분들께는 꼭 한 번 사용해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어요.
가격이나 펌핑 용기의 불편함은 있지만, 그만큼 제품력으로 충분히 커버 가능한 저의 클렌징밀크 인생템입니다. 저처럼 클렌징 제품 찾느라 방황하셨던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