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시크릿 솔트 앤 오일 스크럽 파머그래넛 내돈내산 후기를 가지고왔어요.

 

사용하면서 좋았던점, 아쉬웠던점 등 느꼈던 점들을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크릿 솔트 앤 오일 스크럽 파머그래넛 내돈내산 솔직리뷰

오일이 정말 많이 들어있어서.

시크릿 솔트 앤 오일 스크럽 파머그래넛에는 오일이 정말 많이 들어있어요. (배송 올때부터 오일이 밖으로 새어나와서 짜증이 났던 기억이 있네요. 요즘은 용기가 바뀌었던데 이제는 배송 시 그런 문제가 없겠죠??!!)

 

 

본론으로 돌아와서 시크릿 바디스크럽에는 로즈힙열매 오일, 포도씨 오일, 보리지씨 오일이 들어있대요. 그래서 그런지 사용하고나면 피부가 정말 촉촉하고, 바디오일이나 크림, 로션 등을 따로 바를필요없을만큼 피부에 오일보습막 코팅이 쌱 되더라구요.

여름보단 겨울에.

저는 바디피부는 겨울말고는 건조함을 잘 못느끼는 타입이라서 시크릿 솔트 앤 오일 스크럽 파머그래넛은 여름에 쓰기 매우 무거웠어요. 그래서 잘 보관했다가 겨울에 사용해주었는데요. 이 제품만 사용하면 각질이 제거되어 부드러워지고 피부에 오일막이 씌워져서 바디크림이나 바디로션 혹은 바디오일을 따로 안챙겨발라줘도 피부가 촉촉하더라구요.

겨울에 바디크림 바르는거 귀찮으신 분들은 이제품 한번 사용해보세요. 가격대가 있는편이긴 한데 몸관리를 한큐에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가성비 괜찮은 것 같아요. 단, 저처럼 복합성, 지성 피부이신분들만요!!

 

사해소금이 샤베트처럼.

시크릿 솔트 앤 오일 스크럽 파머그래넛에는 사해소금이 들어있는데요. 입자가 꽤 작고 샤베트처럼 잘 발리지만 그래도 소금이기 때문에 피부에 문지를 때 자극이 꽤 있어요. 꼭 샤워하면서 몸을 다 불려준 후 사용해주세요.

어른스러운 아기향?!

저는 감각이 매우 예민한 편이라 시각, 후각, 청각등에 다른사람들에 비해 과민반응을 하는 편이에요.(좀 피곤합니다..ㅋㅋ) 그래서 향수도 잔향이 남는 향수를 싫어하고 뿌렸을 때 잠깐 향이난 다음 쌰악 다 날아가서 잔향이 전혀 없는 그런 걸 좋아해요. 시크릿 파머그래넛 솔트앤오일스크럽은 어른스러운 아기향, 어렸을 때 할머니한테서 나던 향이 나요. 잔향도 꽤 오래가는 편인데 후각에 예민한 저도 생각보다 향 괜찮더라구요. 후기들 보면 시크릿 향 좋아하시는 분들 많더라구요. 향을 테스트해볼 수 없는게 아쉽지만 호불호 거의 없는 향인 것 같아요.

 

함께하면 좋은 글

세바메드 모이스처라이징 바디로션 4계절내내 사용한 후기.

 

본 포스팅은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