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바메드 모이스처라이징 바디로션 작년 이맘때즈음 바디로션이 필요해서 쿠팡에 검색했더니 제일 먼저 떴던 제품이에요. 코스트코에서 가끔 판매하는 것도보고 여성청결제도 사용하고 있고 해서 믿고 구매하게 되었어요.

 

 

저는 바디피부가 겨울 빼고는 거의 건조하지 않아서 400ml를 구매해놓고 일년 내내 사용했고, 이번에 개봉 후 유통기한이 지나서 리뷰를 짧게 남겨보려고 합니다. 

 

세바메드 모이스처라이징 바디로션 일년사용리뷰.

사용감 및 향

가벼운 로션제형이에요. 성분을 순하게 만들어서 그런건지 발림성이나 밀착감은 그다지 좋은 편은 아니었어요. 많이 문질러줘야 흡수가 되는 그런 제품이었어요.

 

 

 

흡수가 된 후에는 촉촉하지만 끈적이지 않는 마무리감을 가져서 4계절 내내 발라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은 바디로션이었습니다.

 

바르고 1분정도만 있어도 이렇게 보송보송 끈적임 없이 마무리돼요.

 

건성 피부이신 분들은 좀 건조하다고 느끼실 수도 있을만한 보습력이긴 했지만 평소 몸 피부가 건조한걸 잘 못느끼는 저에게는 너무나도 좋은 바디로션이었어요!

 

향은 눅진한 베이비파우더향?ㅎㅎ 베이비 파우더 향이긴 한데 뭔가 조금 산뜻한 느낌이 아니라 눅눅한 그런 느낌이었어요. 저는 평소 향이 있는 화장품을 싫어하지만 그냥 나쁘지 않게 발랐습니다.

 

 

나쁘지 않은 제품이었지만 샤워하고나오면 체력이 다빠지는 저에게 발림성 및 흡수력이 떨어지는 점은 매우 안좋게 다가왔어요. 물론 오일을 섞어서 바르면 발림성이 훨씬 좋아지지만 귀찮아서요...ㅎㅎ

 

 

재구매 한다면..?

가끔 이 눅진한 베이비파우더향이 생각날 때가 있을것 같긴하지만, 아직까지는 재구매 의사는 없습니다. 만약 재구매한다면 향이 그리워서, 여름에 안끈적이는 바디로션을 바르고 싶어서가 이유가 될 것 같아요.ㅎㅎ

 

아래 글도 발림성이 그닥 좋지 않았던 바디로션 후기인데요. 발림성이 안좋을 때 밀리지 않게 바르는 법을 공유해놓았어요. 혹시 궁금하시다면 참고해주세요!

라부르켓 바디로션 솔직후기 및 밀리지 않게 바르는법.

 

본 포스팅은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