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후반에서 40대 초반에 시작되는 피부 처짐이 저도 느껴지더라구요. 특히 입가, 팔자, 턱 등에서 가장 많이 느껴지는데요. 입가와 이중턱 라인을 되찾기위해 정말 많은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들을 내돈내산으로 구매해서 사용해보고 중고로 보내고 그랬는데요. 오늘은 그중 하나인 메디큐브 에이지알 더마 ems 샷 내돈내산 후기를 가지고왔어요. 실제로 즉각적인 효과를 보았던 기기였지만 결국 당근으로 보내게되었는데요. 그 이야기를 오늘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이지알 더마 EMS 샷 제품 특징 7가지
- 중주파 자극 기술
- 얼굴의 속근육을 운동시키고 이완시켜 탄력과 리프팅 효과를 제공.
- 다양한 모드와 강도 설정
- 슬림모드(겉과 중간 근육 자극), 업모드(속근육 당김 자극), 바디모드(어깨 등 사용 가능) 제공.
- 1~4단계 강도 조절 가능.
- 자동 작동 시간
- 10분 사용 후 자동으로 꺼지는 기능으로 안전하고 편리함.
- 부스터젤 사용 필요
- 중주파 전달을 위해 AGR 부스터젤 또는 알로에젤 등 대체 제품 사용 가능.
- 간편한 사용 디자인
- 얼굴의 각 부위(턱, 팔자주름, 불독살, 볼, 눈가, 이마 등)에 따라 순서대로 관리 가능.턱선 관리, 볼 리프팅, 눈가 탄력 개선 등 세부적인 부위별 케어 지원.
- 튜토리얼 지원
- 메디큐브 공식 채널에서 사용 방법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튜토리얼 영상 제공.
- 휴대성과 지속 가능성
- 간편한 디자인과 간소화된 사용법으로 꾸준한 관리 가능.
메디큐브 에이지알 더마 EMS 샷 실제로 느낀 효과
저는 한번 사용 후 즉각적인 효과를 느꼈었는데요. 그 부분은 바로, 턱선 정리와 붓기 정리 였어요.
나이가 들면서 고민이 시작된 부위가 입가와 턱선 처짐이었는데요. 그래서 항상 턱선에 괄사를 열심히 해주곤 했었거든요. 괄사만으로는 이게 되는건가? 싶었었는데 에이지알 더마샷을 사용해보니 즉각적으로 붓기도 빠지고 턱선도 날렵해지는 것이 느껴졌어요.
그런데 왜 당근...? 3가지 이유.
첫번째 이유.
저는 지난번 디바이스 소개글에서도 말씀드렸듯, 감각이 엄청 예민한편이에요. 대표적인 예로는 고통을 느끼는 정도가 남들보다 훨씬 높다? 유난스럽다? 라는점이 있죠ㅎㅎ
보탬큐브 실버 내돈내산 후기, 출력 때문에 샀는데...?
에이지알 더마 ems 샷은 그런 저에게 너무나도 큰 고통을 주었어요. 그건 바로... 이시림... 상상을 초월할정도로 이가 시리고 아파서 입안에 물젖은 거즈를 물고 하면 괜찮다는 이야기를 보고 그렇게도 해봤는데 와... 저는 안되겠더라구요...
두번째 이유.
전용젤을 사용해야한다는 점이 불편했어요. 더군다나 메디큐브에서 사용하라고하는 전용젤이 너무 끈적거리기도하고, 제 피부랑은 잘 안맞더라구요. 사용하고나면 자잘자잘한 좁쌀들이 올라오기도하구요. 그런데 에이지알 더마샷 제품은 꼭 전용젤을 사용해야한다고 해서 그 점이 두번째 당근행을 한 이유였어요. (알로에젤로도 사용이 가능하긴 하다고 해요!!)
세번째 이유.
저는 손목이 매우 약해서 웬만하면 손목에 무리가는 행동은 안하려고하는데요. 메디큐브 에이지알 더마 ems 샷은 턱선에 대는 그 부분이 꽤 무겁더라구요. 사용하다보면 손목에 무리가 좀 와서 그래서 이 점이 당근한 세번째 이유였습니다.
그래서 현재는 메디큐브 부스터프로!!!
새로나온 메디큐브 부스터프로에는 더마ems샷 기능을 대체하는 더마샷모드가 있어요. 그걸로 아주 잘 사용중이에요. 메디큐브 부스터프로는 전혀 이시림도 없고, 붓기빼는 용도로도 효과가 꽤 괜찮더라구요. 물론 턱선에 즉각적인효과는 더마ems샷보다 부스터프로가 덜하긴 하지만 아프지 않아서 만족하고 있답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사용후기(보상판매로 구매)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