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제가 요즘 잘 사용하고 있는 선쿠션 후기를 가지고왔어요. 쿠팡에서 선쿠션, 선팩트로 검색했더니 구매량도 많고 후기도 괜찮은 제품으로 몇개 구매해서 사용해보았는데요. 그 중 가장 괜찮았던 제품 2가지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내돈내산 솔직후기이니 선쿠션 구매하고자 하셨던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쿠팡에서 구매한 선쿠션, 선팩트 2종 내돈내산 솔직리뷰

쿠팡에서 화장품 구매하는 이유

타 사이트보다 저렴하고, 배송이 빨라서 입니다. 쿠팡 화장품 짝퉁 아니냐 이런말들이 많던데 저는 지금까지 구매하면서 한번도 그런 느낌을 받아본 적 없는 것 같아요. 물론 남이 반품한 제품 나한테 보낸거 아니야? 하는 느낌이 드는 제품이 있긴 했지만 그래도 가짜 화장품이라는 느낌은 못받아본 것 같아요. 

 

에이지투웨니스 글로우핏 톤업 선팩트 

 

에이지투웨니스 선쿠션은 광광 무슨광 쟁반같이 예쁜광~ㅎㅎ 피부에 광이 번쩍번쩍 나게 하는 촉촉한 제형의 선쿠션이에요. 복합성피부인 제가 여름에 사용하기는 좀 부담스러운 만큼 촉촉한 마무리감을 갖는 제품이에요. 하지만 광이 기름광처럼 느껴지지는 않고 피부가 건강해보이는 느낌으로 올라오기 때문에 이것만 바르면 피부가 좋아보인다고 주변사람들이 그러더라구요.

 

 

 

또 톤업 선팩트라 톤업이 잘 되긴 하지만 커버력은 거의 없어서 그냥 커버는 필요없이 피부톤만 밝혀줬으면 좋겠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혹은 제품이 촉촉하기 때문에 매트한 파운데이션을 바르기 전에 바르는용도로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막발라도 괜찮은 제품으로 그냥 가볍게 피부톤만 맞추고 장보러 다녀와야지 하시는 분들이 쓰시면 굿굿.

 

미샤 세이프 블록 알엑스 커버 톤업 선쿠션(파운데이션 프리)

 

미샤 선쿠션은 에이지투웨니스 제품이랑은 다르게 세미매트한 제형이에요. 그리고 톤업보다는 커버가 초점이 되는 제품이에요. 제품 색상 자체가 약간 파운데이션 쿠션팩트같은 느낌이었어요.

 

 

그렇다고 엄청 커버가 잘된다 그정도는 아니고 바르고나면 화장을 한것같다는 느낌이 드는 제품이었어요. 그래서인지 저희 어머니도 이제품 오후에 화장한 위에 한번 더 선크림 덧바를 때 쓰기 좋다고 좋아하시더라구요. 화장이 안벗겨지고 좋다하시더라구요.

 

대신 기초를 튼튼하게 해주지 않고 대충 바르고 올리면 코옆이 뜨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이 제품 바를 때는 코옆 각질 잘 신경써서 발라주어야해요. 그래도 이정도면 왠만한 파운데이션들 보다는 대충 발라도 괜찮은 제품이에요ㅎㅎ

 

나에게 맞는 선쿠션 딱 정리해드려요.

 

나는 커버 필요없고 톤업만 되고 피부가 건강해 보이는 느낌이 좋다, 지금 겨울이다, 혹은 피부가 촉촉해보였으면 좋겠다 하시는 분들은 에이지투웨니스 글로우핏 톤업 선팩트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나는 광은 안나도 좋고 커버가 좀 되어서 파운데이션 대신 바르는 선크림을 찾는다 하신다면 미샤 세이프 블록 알엑스 커버 톤업 선쿠션을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함께하면 좋은 글

매트하면서 톤업이 잘 되는 여름에 쓰기 괜찮은 선쿠션 후기 보러가기

 

본 포스팅은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