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포스팅은 유튜브 광고를 보고 너무나 사용해보고 싶어 구매했던 제품, 스킨앤랩 베리어덤 밀키세럼 후기에요. 오프라인으로 구매해보고 싶어 랄라블라에 방문했었는데, 광고를 많이 해서 인기가 올라가서 그런지 딱 밀키세럼 제품만 품절이더라구요. 그래서 나의사랑 로켓배송을 알아보니 딱 3개 남았다고 나오길래 얼른 쿠팡으로 구매해서 사용해보았어요. 후기가 좋은만큼 엄청난 기대를 하고 사용해보았는데 기대한만큼의 효능 효과가 있었는지는 아래 자세히 말씀드릴게요.

 

스킨앤랩 베리어덤 밀키세럼 내돈내산 솔직리뷰.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

제형은 완전 부드러운 로션 같았어요. 발림성 및 흡수력이 좋아 바를 때 전혀 자극이 느껴지지 않았어요. 로션을 세럼처럼 만들어놓은 느낌이 들었고, 그래서인지 일반적인 수분세럼보다는 훨씬 촉촉하게 느껴졌어요.

 

잘 모르겠는 진정효과.

요즘은 마스크 때문에 피부 상태가 왔다갔다 해서 꼭 진정효과가 있는 제품 한개씩은 가지고 있으려고 하고 있어요. 잘 사용하던 진정 제품을 다 사용해서 구매해보게 되었던 스킨앤랩 베리어덤 밀키세럼이었는데요. 생각보다 진정효과가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보습력이 괜찮은 촉촉한 로션제형의 세럼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복합성피부가 꾸준히 바르기엔 무거운 제형.

저는 복합성피부를 갖고 있고, 턱에 자주 좁쌀 혹은 여드름이 올라오곤해요. 제 피부 기준으로 스킨앤랩 베리어덤 밀키세럼을 꾸준히 바르다보면 모공이 늘어지고 작고 붉은 좁쌀이 올라오더라구요. 생각보다 제형이 무거웠나봐요.

그런데 무거운 제형에 비해 속건조가 확 잡히는 느낌은 아니었어요. 속건조를 잡기 위해서 사용하신다면 단독으로 사용하는 것 보다는 밀키세럼 앞단계에 수분감이 가득한 토너를 잘 흡수시켜주는 단계가 필요할 것 같아요.

 

추천하는 피부타입, 계절, 피부상태.

 

스킨앤랩 베리어덤 밀키세럼을 추천하는 피부타입은 건성, 건성에 가까운 복합성이며, 추천하는 계절은 환절기 및 겨울 입니다.

지성 및 복합성이신 분들은 꾸준히 사용하시기보다 외부 자극으로인해 피부상태가 정말 말이 아닐 때, 혹은 각질제거를 하여 피부에 유수분 밸런스가 깨졌을 때 가끔씩 사용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함께하면 좋은 글 (아래 링크는 이전에 제가 작성한 포스팅 입니다. 함께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세안 후 첫단계에는 시드물 사카로 앰플.

 

본 포스팅은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