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하면서 마음이 편해졌는지 살이 10kg 넘게쪘어요. 금방 뺄 수 있다고 생각했고 그 10kg은 나의 살이 아니다 생각하고 살았는데, 코로나 시기 지나면서 그 살은 온전히 저의 것이 되어버렸어요. 그리고 30대 중후반이 되다보니 살도 그렇게 쉽게 빠지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이것저것 챙겨먹어보기 시작한게 효소, 그리고 니아르 가르시니아에요. 다이어트보조제는 절대 안사먹겠다 다짐했지만 제가 즐겨보는 브이로그 유튜버 장이나님이 효과 좋고 너무 맛있다고 하셔서 혹시나 싶은 마음에 구매해봤어요.

 

그럼 지금부터 솔직후기 시작해볼게요!

니아르 가르시니아 내돈내산 솔직리뷰

가르시니아 효능 5가지.

저는 가르시니아를 그렇게 좋게 생각하지 않았어요. 왜냐하면 간에 안좋다 몸에 안좋다 등 이야기를 많이 들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니아르를 구매하게되면서 정말 가르시니아에 대한 편견을 조금 바꾸게 되었어요.

 

가르시니아가 간손상을 일으킨다는 이야기는 근거가 없다고 FDA에서 발표했다고 하구요. 가르시니아 성분은 인체실험결과도 많다고 합니다. 권장 섭취량보다 더 많이 먹지만 않는다면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1.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해요. 가르시니아에 함유된 HCA성분이 지방 합성을 억제하고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체지방 증가를 억제해준대요.

 

2. HCA성분이 식욕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해요.

 

3. 혈당조절 및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탄수화물을 섭취하면 포도당으로, 포도당이 글리코겐으로, 글리코겐은 지방으로 분해돼요. 니아르를 섭취하면 HCA 성분이 결합해서 과잉된 포도당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과정을 막아준다고 합니다. 

니아르 6박스 먹어본 후기

살빠지는건 잘 모르겠어요. 그런데 체중 유지에는 도움을 받은 것 같아요. 제가 한참 입이 터져서 야식도 먹고 난리도 아니었던때가 있었거든요. 그때마다 내 몸에대한 최소한의 예의를 지키고자 니아르는 야식 식전에 꼭 챙겨먹었거든요. 

 

그러면 다음날 아침 공복 몸무게를 재보면 전날 아침 공복 몸무게랑 별차이가 없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한번 니아르를 챙겨먹는것을 까먹고 야식을 주구장창 먹은 일주일이 있었거든요? 그때 2.3kg 쪘어요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체중유지에 도움은 주는구나, 식단을 잘 하면서 챙겨먹으면 살도 빠지겠는데? 싶었답니다.

 

그리고 저같은경우는 식전에 챙겨먹어주면 입맛도 살짝 떨어져서 소식하는데에 도움이 되더라구요!!

한가지 우려되었던건.(+니아르 하루권장량)

너무 맛있어서 하루 권장량보다 더 먹는거였어요. 이나마켓에서만 판매하는 블루베리맛과 복숭아맛 모두 먹어보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복숭아맛이 더 맛있었어요. 다음엔 니아르 샤인머스캣도 먹어봐야겠어요ㅎㅎ

 

 

 

니아르는 하루 2정이 권장 섭취량이라고 해요. 1정에 375mg의 가르시니아 성분이 함유되어있는데, 식약처 권장 가르시니아 1일 권장섭취량은 750mg~2800mg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니아르는 하루 최대 7정까지 먹어도 괜찮다고 합니다아~!!

 

 

니아르 특징 및 섭취 시 주의사항

니아르 가르시니아는 다이어트 보조제 건강기능식품으로 수용성, 고순도의 가르시니아로 만들어져서 흡수율이 높아 효과가 더 좋다고 해요.

 

탄수화물이 지방이 되는 것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기에 식전 30분~식후30분 안에 섭취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합니다.

 

임산부 및 수유부의 경우 섭취를 권장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함께하면 좋은 글

장이나 마켓 공구로 구매한 겟글로이 콜라겐 내돈내산 후기

본 포스팅은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