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정말 오랫동안 홈쇼핑에서 사랑받아온 제품이죠. 그래서 꾸준히 시즌을 거듭하며 업그레이드 되어 왔는데요. 저도 엄마랑 홈쇼핑에서 ahc 아이크림을 구매해본 기억이 있어요. 요즘은 올리브영에서 판매를 하길래 세일할 때 만원정도 주고 한번 구매해서 사용해보았어요. 그래서 오늘은 ahc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즌10 올리브영 구매 후기를 작성해보려구 합니다.

ahc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즌10 내돈내산 솔직리뷰

아이크림 포 페이스 컨셉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우리 아이크림 좋은거 다 아는데 양은 적고 비싸서 눈가에만 살짝 바르곤 했었잖아요. 그걸 깨준 제품이 바로 ahc죠. 아이크림 한통이 35ml이고 홈쇼핑 구매하면 만원대가 안되는 가격이라니!! 거기에 이름까지 포 페이스?!!!!! 처음엔 이렇게 저도 ahc 아이크림에 입문하게 되었어요. 아이크림을 얼굴 전체에 바르면 뭔가 더 좋을 것 같은 느낌 때문에요.

 

 

아직도 저는 그 컨셉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제형도, 사용감도, 마무리감도 다 눈가에만 발라도, 얼굴 전체에 발라도 딱 좋게 만들어진 제품이라 좋더라구요.

 

01

시즌10 좋았던점, 아쉬웠던점.

제품 토출구가 고무인점이 좋았어요. 눈가에 아이크림을 바로 짜서 올려도 고무? 실리콘? 재질이라 피부가 긁히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그런데 좀 잘 막히기도 해요ㅋㅋ

 

아쉬웠던 점은 향, 닥터지 블랙스네일라인 향과 비슷한 향인데 저에게는 좀 불호인 향이었어요. 

비립종.

저는 피부 중 눈가 피부가 제일 예민해서 조금만 잘못바르면 비립종이 막 올라와요. ahc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즌10은 비립종이 올라올때도 있고 아닌날도 있고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피부가 괜찮은 날만 발라주고 있습니다.

 

함께하면 좋은 글

 

베리홉 볼륨아이크림 내돈내산 솔직후기

인터넷만 하면 광고가 뜨는 베리홉, 저는 광고에 매우매우 혹하는 스타일이라서 내가 언젠가는 구매해야겠다 싶었던 브랜드였어요. 원래 관심이 가는 제품은 미백앰플이었는데, 미백앰플 쟁여

solleemi.com

 

본 포스팅은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