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콜라겐을 그렇게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은 아니에요. 그런데 저희 엄마께서 콜라겐을 아주 많이... 좋아하세요. 아니 좋아한다기보다 꼭 챙겨먹어야 하는 영양제라고 생각하신다고나 할까요?ㅎㅎ 그래서 정말 이것저것 콜라겐을 많이 먹어보았어요. 에버콜라겐은 종류별로 다 먹어본 듯 하구요.(홈쇼핑 구매가 가능해서 맨날 엄마가 구매해서 주셔요ㅋㅋ)
작년 여름, 그때도 엄마께서 콜라겐 다먹었다고 이제 뭐 구매해서 먹어보아야 할까? 하시더라구요. 그러던 중 유튜버 래띠님이 공구하시는 데일리도스 비건 콜라겐 인듀서를 보게 되었고, 가격대부터 제품에 대에 하시는 이야기들이 믿음이 가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분명히 처음 물건 받았을 때 찍어놓은 사진이 있었는데 그 사진이 없어져서 구매인증샷으로 대체합니다ㅎㅎ
데일리도스 비건 콜라겐 인듀서 내돈내산 솔직리뷰
제품을 고르게 된 이유, 제품 특징.
비건 콜라겐이라서 데일리도스 제품을 고르게 되었어요. 보통 콜라겐은 동물성 콜라겐(돈피등) 혹은 어류 콜라겐인데 항생제, 중금속, 미세플라스틱 등의 이슈가 떠오르면서 비건 콜라겐이 인기를 끌게 된 것 같아요. 타사 비건 제품도 먹어본 상태였는데 뭔가 마음이 편한 것 같아서 이번 비건 콜라겐은 너다! 하고 6개월치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엄마랑 남편이랑 먹으면 금방 먹거든요)
데일리도스 비건 콜라겐 인듀서는 무농약 버섯(흰목이버섯과 느타리버섯)에서 뽑아낸 식물성 콜라겐 2000mg을 함유하고 있어요. 또 영양소와 콜라겐 파괴를 최소화한 특허받은 제조공법으로 만들어 500배 고농축한 진액이라고해요. 또, 290Da 저분자로 체내에 흡수가 잘되고 무농약 버섯에서 추출한만큼 중금속, 항생제, 미세플라스틱 이슈로부터 안전해요.
식물성 히알루론산 120mg, 비오틴 30mcg, 비타민C 500mg, 프락토올리고당 500mg을 넣어서 피부에 꼭 필요한 영양소를 넣었다고해요.
부풀어 오름?
한가지 이상한점은 제품이 부풀어올라있다는 것이었어요. 심지어 위 사진처럼 부풀다 못해 아래가 터져버린 제품도 있었거든요. 산화 여부가 걱정되어 여쭤보았는데 여유공간을 두고 내용물을 충전하고 있기 때문에 섭취하는데 문제가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안심하고 먹었어요!
복용하면서 느낀점.
남편은 잘 안먹고 결국 엄마랑 저랑 2:1로 나눠서 실복용 기간은 4개월정도 되는데요. 데일리도스 비건 콜라겐 인듀서를 먹으면서는 뭐가 좋은가? 싶었는데요. 막상 까먹고 콜라겐을 안먹은 날에는 피부가 좀 건조한가? 싶은 생각이 들기는 하더라구요. 피부 보습에는 어느정도 도움을 주는 것 같아요!
콜라겐 자체가 먹으면 탄력 뽝! 보습 뽝! 안티에이징 뽝! 이런식의 효과가 느껴지는 적은 없었던 것 같아요. 그냥 안먹을때보다는 은은하게 좋은 그런 느낌이 들어요.
데일리도스 제품은 비건이라서, 그리고 각종 테스트들을 완료한 제품이라서 먹을 때 훨씬 마음이 편하고 좋긴 했어요. 맛 자체는 엄청 맛있다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콜라겐 비린내가 올라오는것도 아니기에 먹을만했구요.
콜라겐 효과보는 복용시간
밤 10시에서 새벽 2시에는 피부가 재생하는 시간이라고 하잖아요. 그 시간에 먹어주는게 제일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그 시간에 먹으면 속이 좀 쓰리고(위건강이 좋지않아요) 그래서 아침에 일어나서 물한잔 마셔주고 첫식사 바로 직전에 콜라겐 한포를 먹어주고 있어요. 그게 아니라면 무조건 공복에 먹어주는게 콜라겐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함께하면 좋은 글
본 포스팅은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