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포스팅은 제가 1년동안 잘 써온 한스킨 클렌징오일 솔직후기입니다. 피부상태에 따라 계절에 따라 매번 클렌징제품을 다르게 사용하는 제가 질리지 않고 무난하게 꾸준히 써온 제품이고, 데일리로 블랙헤드, 피지 관리를 하면서 큰 자극을 느끼지 못했던 제품입니다. 오늘 제품이 궁금하셨던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한스킨 클렌징오일 PHA 내돈내산 솔직리뷰

한스킨 클렌징오일 pha, aha, bha 중  pha 를 고른이유

원래 처음에 구매는 바하제품으로 했었어요. 지복합성피부에 블랙헤드를 관리하려면 바하가 좋으니까요. 저는 클렌징오일의 가장 중요한점은 유화가 얼마나 잘 되느냐 라고 생각하는데요. (유화가 세정력을 결정한다고 생각합니다.) bha 제품은 유화가 전혀 안되더라구요. 그냥 거품이 안나는 클렌징 젤같은... 홈페이지 설명란을 보니까 원래 하얗게 유화 되는 제품이 아니고 투명하게 유화되는 제품이라고 쓰여있더라구요. 저는 하얗게 유화되는게 눈으로 보이는 걸 좋아해서 바하제품은 제가 찾던 제품은 아니었어요. (상세페이지 설명도 열심히 보고 구매해야지 소중한 쌈짓돈을 아낄 수 있어요ㅠㅠ)

그래서 아하나 파하 성분으로 다시 구매하려고 보니 한스킨 클렌징오일 pha 제품이 딱 할인!!ㅎㅎ 그래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여러제품을 동시에 사용하다보니.

23년 1월에 구매해서 꼬박 1년을 사용했어요. 클렌징밀크, 클렌징밤, 클렌징워터 등을 번갈아서 사용하다보니 정말 오랫동안 사용했는데요.

 

1년동안 다른 종류들은 바뀌었지만 피지관리 위주로 특별한날 위주로 사용한 한스킨 cleansing oil은 꾸준히 제 화장실템으로 자리잡고 있었답니다~!!

 

하지만 화장을 했다, 피지관리가 필요하다 싶으면 손이 가는 제품이 바로 한스킨 클렌징오일 pha 제품이었어요. 그만큼 휘뚜루마뚜루 막 사용하기 편해서 좋았던 제품이었죠. 유화도 정말 잘되고 데일리로 블랙헤드 관리하기도 좋았어요.

 

블랙헤드 관리에 효과?

네. 저는 블랙헤드 데일리 관리 및 피지 관리에 도움을 받았어요. 하지만 요즘 클렌징오일 제품들은 웬만하면 다 피지, 모공 관리에 효과적이더라구요. '클렌징오일' 자체의 효과인 것 같아요. 그래서 클렌징오일은 브랜드나 가격, 후기 이런거 보고 본인이 마음에 드는거 고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그치만 오늘은 한스킨 제품 후기를 보러오신거니까 이 제품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정말 무난무난한 제품이에요. 효과가 엄청난다거나 그런 제품이 아니라 평범한 1차 클렌져! 사용감은...

사용감.

유화가 정말 잘되죠?

 

오일리하고, 유화잘되고, 얼굴에서 잘 씻겨내려가고, 피지관리 무난하게 잘되고, 씻어낸 후 피부 당김이 심하지 않아 사계절 내내 사용해도 괜찮은 제품이에요. 천연오일이 아닌 실리콘 오일 베이스로 만들어진 제품이라 사용감이 무겁지 않아요. 그리고 오렌지껍질오일이 들어가서 시트러스향이 나요. 

제품 가격대는 할인해서 만원 중후반대에요.  300ml라 가성비도 꽤 괜찮은 것 같아요!

저는 또 구매한다면 다음에는 aha로 구매해볼까 싶어요.  

 

함께하면 좋은 글

 

좋대서 사본 라네즈 퍼펙트포어 클렌징오일

예전에 유튜브에서 라네즈에서 일하시는분이 이제품만큼은 효과가 좋아 꾸준히 쓴다! 라고 하신걸 보고, 꼭 써봐야지 했다가 쿠팡에 할인가로 올라왔길래 구매해본 라네즈 퍼펙트포어 클렌징

solleemi.com

본 포스팅은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