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솔리미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쿠팡에서 구매해서 사용해본 듀이트리 픽앤퀵 카밍풀 마스크팩 후기를 가지고와봤어요. 마스크팩 30매가 한 통에 들어있어서 뽑아쓰는 형식으로 되어있어 간단하게 사용하기 편리한 제품이라고 해요. 저에게는 생각보다 사용하는데 불편했고 좋았던점 마음에 들지 않았던 점이 확실하게 나뉘는 제품이었어요. 구매를 고민하고 계신분들께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듀이트리 픽앤퀵 카밍풀 마스크팩 솔직리뷰.

 

 

 

가벼운 수분충전용으로 좋아.

듀이트리 픽앤퀵 마스크팩을 한 후에 피부에 남는 끈적임이 전혀 없기 때문에 가볍게 수분충전해주는 용으로 사용하기 좋아요. 수분에센스 대용으로 여름에 사용한다면 딱 좋을 것 같고, 지성피부이신 분들이 사용하시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쿨링감이 있어서 피부에 열올랐을 때 좋아.

수분 충전으로인한 쿨링감 뿐만 아니라 듀이트리 픽앤퀵 마스크팩에는 페퍼민트와 라임 등의 성분의 쿨링감이 함께 느껴지기 때문에 피부에 붙였을 때 시원하다는 느낌이 들어요. 냉장고에 잠깐 넣어놨던 제품을 피부에 올리는 것 같아요. 여름이 되면 피부에 열이 잘 오르잖아요? 이럴때 사용해주면 좋고, 샤워하고난 후나 반신욕을 하고난 후에 피부가 발그레해졌을 때 올려줘도 좋을 것 같아요.

 

아쉬웠던점.

마스크팩 시트 재질은 부드럽지도, 까끌거리지도 않는 그냥 얇고 적당한 느낌의 재질이에요. 일단 처음에는 그래도 괜찮았는데 점점 사용하면서 마스크팩의 갯수가 줄어들어서인지 하나씩 잡아서 빼기가 매우 어려웠어요.

 

집게는 왜 있는건지요...? 그냥 손으로 빼는것이 더 편하답니다.

 

어느정도 사용하다보면 팩이 여러개가 뽑혀서 몇개를 다시 집어넣어주어야해요. 그러다보면 위의 사진처럼 접혀있는 팩이 생기게 된답니다.

 

그리고 시트 자체가 얇고 쫙쫙 펴지지 않는 편이라 접혀있는 것을 펼치기도 힘들고 피부에 올렸다가 떼어냈을 때 시트가 접혀있던 얼굴 부분에 주름이 생겨요. 30대 중반이라 주름이 생기면 금방 돌아오지 않아 아침에 사용하면 이런점이 조금 불편했어요.

 

팩이 쫙 펴져서 피부에 붙는게 아니고 시트 재질상 중간중간이 접혀있고 펴기가 힘들어요. 그러면 그 부위에 주름이 생기더라구요ㅠㅠ

아침에 빠르게 수분충전하는용으로는..?

아침에 저는 머리말리면서 양볼 눈 바로 아래에 토너패드를 꼭 붙여놓는 편이에요.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게 하려구요. 이때 듀이트리 픽앤퀵 카밍풀 마스크팩을 사용해보았는데 아무래도 얼굴 전체에 올라가는 팩이라 그런지 머리카락이 붙고, 가벼운 에센스인데도 머리카락에 묻으면 그 부위가 금방 떡이지더라구요. 그래서 아침에 빠른 수분충전용으로 특히 머리말릴 때 사용한다면 토너팩을 더 추천드려요.

 

 

함께하면 좋은 글

 

모공 관리를 위해 구매한 넘버즈인 토너 패드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솔직한 리뷰의 미덕, 솔리미 입니다. 오늘은 올리브영 세일 때 구매해서 사용해보고 있는 넘버즈인 토너 패드 후기를 가지고왔어요. 처음에 구매하자마자 사용했을 때는 피부가 울

solleemi.com

본 포스팅은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